본문 바로가기

Daily/Place

[홍대/상수역/카페] 꼬모레 comore-아기자기한 감성

반응형




홍대에 다양한 카페가 있죠?

주말을 소소하게 즐기기 위해 홍대카페를 찾아나섰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 많아서

친구와 결정한 방법은...

저기 골목사이로 들어가서 두번째 보이는 카페로 결정하자 였습니다ㅎㅎ

그래서 도착한 곳은







홍대, 상수역 근처 카페인 꼬모레 였습니다.

commore라고 카페가 명시되어 있으며, coffee and more 약자 였습니다.

저는  코모얼이라고 읽었지만, 인터넷에서는 꼬모레라고 많이 알려져 있네요 ㅎㅎ











홍대/상수역 카페인 꼬모레의 메뉴판입니다 라고 

소개하고 싶었지만 사진은 그지 같이 찍었네요.

4000원대에서 ~6000천원대 가격으로 조정되어 있습니다.










홍대/상수역 카페인 꼬모레는 다양한 수제 메뉴도 있었습니다.

핸드드립, 꼬모레 과일청, 꼬모레 아메리카노 등등

이런 아기자기한 모습이 매력이라고 생각듭니다.











분위기 있는 배경도 한 몫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입구 모습입니다. 










홍대/상수역 카페인 꼬모레에는 다양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이런 모습 때문에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문구도 인상깊었습니다.

[세상의 모든 예술가를 응원합니다.]









꼬모레서는 원두도 판매하고 있네요.

사실 커피를 잘몰라서 관심은 없지만 

아기자기한 모습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홍대/상수역 카페 전체적인 모습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을 못찍은점.. 저작권..불쾌... 

양해부탁드립니다.









카페이 들어서고 좌측에는 안락한 모습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바로 시야를 약간틀면 이렇게 안락한 모습의 카페입니다.









홍대/상수역 카페 코모레의 천장에는 다양한 책들과 소품들이 있습니다.

꼬모레만의 센스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반대측면에는 편안해 보이는 

테이블과 쿠션이 자리잡았습니다.










별거 없지만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보여서 찍었습니다.





홍대/상수역 카페에서 제가 주문한 것은 

초코스무디와 요거트 블루베리 스무디 입니다.

가격은 5500,6000원 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꿀떡꿀떡 먹었습니다.

항상 유명한 카페 체인점만 갔었는데,

아기자기한 카페를 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래 위치첨부할게요 

아마 찾기가 힘들거라 예상됩니다.

저도 골목돌아다니다가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원하시면 공감버튼 그리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