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Place

[계양구/맥주] 상구비어에서 주말피로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비드 입니다.

오늘은 동네 '힐링' 맥주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 상구비어 입니다.

먼저 아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각 동네마다 다양한 땡땡비어가 있습니다.

감히 말하길 

계양구에서는 상구비어가 제일 좋은 땡땡비어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계양구 상구비어 계양cgv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입구길을 지나가서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구비어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뭔가 멋스러운 간판이 있어서 

찰칵









계양구 상구비어 메뉴판 입니다.

자몽맥주, 크림맥주, 패션후루츠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소소하게 먹기에도 좋습니다.

가끔 힐링할겸 맥주한잔과 소소한 안주먹으면 딱입니다.










상구비어 가게안을 보시면 

다양한 눈 볼거리가 많습니다.

'가성비최강, 관리좀해라, 핫플레이스'

구문이 눈에 띄네요:) 









계양구 상구비어 전경입니다.

다양한 전경에다.

2~3인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소소하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상구비어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촬영을 못햇네요;;

4인테이블이 있어 얘기해도 좋습니다.









계양구 상구비어에는 다양한 글귀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 써놓은 메세지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있는지 잘모르겠네요;;;

그래도 상구비어에서 소소하게 

글을 남겨서 추억을 남기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 글의 주인공은

좋은 남자 만났는지 모르겠네요ㅋㅋ










맥주 간판이 뭔가 강렬해서 찰칵 










상구비어에는 뭐니뭐니해도 크림생맥주 입니다.

다양한 맥주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크림생맥주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본맥주라 추천하는 것도 있습니다.










유아 및 아동의 출입을 제한합니다.

No kid zone 

당연한 말인데 뭔가 귀엽게 느껴집니다ㅎㅎ










계양구 상구비어 전경









계양구 상구비어의 장점은 

다양한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다는 것입니다. 

소품이 많으면 조잡할 수 있는데, 조잡하지 않고, 

그것들이 모여 뭔가 발랄할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계양구 상구비어의 

패션후르츠, 자몽, 크림맥주입니다.








안주로

원래는 통오징어나 감자튀김을 주문합니다.

한번특이하게 상구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양구 작전동에서 소소한 힐링을 원하신다면 

계양구 상구비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