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Eating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후기 / 달짝지근 양념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어 입니다.
오늘은 지코바 순살양념치킨에 관하여 리뷰하고자 합니다.
지코바는 말 그대로 치밥이 어울리는 치킨 입니다.
요즘 빠진 치킨이기도 합니다 ㅎㅎ



지코바는 특유의 소스가 버무려진 양념순살숯불이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항상 즉석밥 두개를 돌려서 대기해 놓습니다ㅎㅎ
지코바 특유의 달짝지근한 양념과 비벼 먹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운동을 빡세게 한 후에 먹으면 근육증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쌀밥보다는 현미밥으로... ㅎㅎㅎ



먹는데 중요하지는 않지만
유계, 정육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지코바 순살양념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약간 닭볶음탕 느낌이 나서 좋아합니다.
집에서 닭볶음탕을 많이 먹는데 국물야간과 닭을 조금 발라넣은 뒤
김이랑 자주 비벼먹습니다.
그런 생각이 나서 지코바 순살양념을 시켜먹습니다. ㅎㅎ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각도를 다르게 찍으니
약가 닭볶음탕 느낌이 나기도합니다ㅎㅎ
어렸을때부터 치킨에 밥을 자주먹었는데,  이렇게 어울리는 치킨요리는 처음봤습니다


지코바 순살양념치킨은 부드러운 살들이 많아서
목넘김에도 좋습니다 ㅎㅎ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사진 1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사진 2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사진 3




지코바 순살양념 치킨 4




밥위에 얹어서 먹으면 금방 뚝딱 해결 됩니다.



마지막에는 영상을 보면서 마무리.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