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T/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제니 레드) 리뷰/ 갤럭시버즈VS 갤럭시버즈 플러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뵀습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를 위해 블로그를 다시 써보려고 합니다.

다름 아닌 갤럭시 버즈 플러스입니다.

갤럭시 버즈의 유저로서 플러스를 리뷰합니다.

성능의 자세한 것보다는 그냥 일상 소시민?의 느낌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지금부터 갤럭시 버즈 VS 갤럭시 버즈 플러스 리뷰 시작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제니 레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빨간색이 저를 확 잡아당기는 느낌으로 확실히  Get!! 

위 사진은 우리 집 멍멍이 똘순이와 같이 찍은 사진 ㅎㅎㅎㅎㅎ

 

 

겉모양은 갤럭시 버즈와 같이 생겼습니다. 

조그마한 박스 크기!! 

오른쪽 버즈 케이스는 그냥 지나가다가 핸드폰 가게에서 산 겁니다. 

이제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충전 케이블 

이어폰 이어 팁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구성품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레드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그냥 이뻐서 ㅎㅎㅎ 

 

이어 팁과 이어폰 마개를 보시면 약간 빛바랜 색깔의 레드지만 

갤럭시 버즈 이어폰은 고급스러운 레드 색깔입니다. 

딱 봐도 이쁩니다 ㅎㅎ

 

 

이어폰의 앞 뒤 모습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 버즈와 크기는 비슷합니다. 

불편한 사항을 굳이 말하면 갤럭시 버즈처럼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귀안 쪽이 약간 아프다는? 점입니다. 

이것도 잠깐 빼주고 착용하면 괜찮습니다. 

다음은 착용 모습입니다,. 

 

 

빨간색이라고 많이 틜 줄 알았는데 다행히 많이 튀지는 않았습니다.

고급스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자기 직전에 리뷰를 하게 돼서 후줄근한 티셔츠가 눈에 띄네요ㅎㅎㅎ

다음은 간단히 애플리케이션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랑 다른 점은 간단하게 주변 소리 듣기가 추가 됐다는 점입니다.

이 기능은 예를 들어 

음악을 들으면서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경험해 본 봐로는 소리가 약간 멀리 들리는 느낌이면서 주변소리는 확성기?처럼 울려서 크게 들립니다. 

정말 미세한 소리까지 잘 들립니다.

무슨 녹취본을 듣는 느낌. 그러면서 노래도 잘 들리고 좋습니다.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짐가으로 터치 패드 사용 법입니다. 

갤럭시 버즈와 비슷하니 큰 문제없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