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Place

[영등포/카페]영등포 군장대학 OPIC시험장 근처카페 원트리카페

반응형

OPIC 시험장인 영등포 군장대학 근처 카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카페 분위기랑 주인아주머니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오픽 시험을 앞두고 긴장 두되고 해서 일찍 출발해서 카페에서 잠시 공부를 하기로 결정!!




제가 앉았던 자리입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전경 1






카페 전경 2






카페 전 경 3






카페 전경 4





많은 교양서적들도 있어 책 보기에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추운 날씨에 담요까지~






'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싱싱한 딸기로 주고 싶다고 바로 나가셔서 사 와서 천연 꿀과 같이 맛있는 딸기 스무디를 만들어 주셨네요.





대기시간이 길다 보니 아주머니께서 추을 꺼 같다고 따듯한 차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요즘 감이 맛있다고 감까지 서비스로 주셨네요.

카페도 예쁘고 아름답지만 아주머니의 마음이 더욱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카페전경 




이날 아주머니의 친절 때문에 좋은 오픽 등급이 나왔네요.

영등포 군장대학 오픽 시험장 근처 카페에서 힐링하며 공부하세요~

반응형